광고의 손익 계산은 사이트 방문대비 구매율과 방문자 유입에 투입되는 비용입니다. 작은 비용에 방문자가 많이 들어오고 방문한 사람 가운데 구매율이 높다면 수익성이 향상되는 간단한 이치입니다. 로그 분석 없는 사이트는 손익 계산의 불가로 마케팅 방법의 개선도 없습니다. 집행 하고 있는 광고 매체가 회사에 이익인지, 손해인지 일차적으로 판별 할수 있는 자료를 로그분석 프로그램은 제공합니다
타임웹에서는 Ace Counter나 Google Analytics와는 별개로 사이트에서 집행하는 모든 광고를 추적하여 방문객이 어디서(배너, 키워드광고 등), 누구를 통하여(제휴마케팅), 어떤 상품을 얼마치 구입한것에 대한 과정을 광고 매체별로 년/월/일 집계하여 비용대비 효율성이 떨어지는 광고를 관리자가 판단하고, 광고비 누수를 원천 차단 할 수있는 실전적인 광고비 추적/정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