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란 '검색엔진 최적화(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어입니다. Global 고객을 대상으로 SEM '검색엔진 마케팅(search engine marketing)'을 추구하는 기업은 '웹표준'을 준수하는 SEO가 필수입니다. Google과 Bing 검색 로봇(크롤러형)은 웹 페이지를 자동적으로 수집하여 "알고리즘"이라 불리는 판정기준으로 검색결과 노출 순위(키워드의 출현위치, 링크의 형식 등)를 판정합니다. 사이트 구조를 검색엔진에 친화적인 페이지 형식으로 제작함으로써,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시키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타임웹 홈페이지는 SEO에 최척화 되어 있는 홈페이지 입니다. 타임웹 비지니스도 수백개의 다양한 키워드마케팅으로 이루어지며, 검색엔진 최적화로 타임웹 비지니스 키워드는 구글 1page에 상위노출 되어 있습니다. 구글 상위노츨 경쟁률은 20만 페이지~150만 페이지 단위 입니다. 아래 키워드를 클릭하면 구글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SEO홈페이지제작 | 반응형홈페이지제작 | 반응형쇼핑몰제작 | 병원홈페이지제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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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검색엔진 부동의 1위 네이버에서는 신디케이션(Syndication)이란 자사의 검색 API를 공개 했습니다. 웹 로봇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수집하는 Google과 Bing과 달리,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가 등록/수정/삭제되면 네이버 검색 서비스로 Ping을 보내 Ping을 받은 콘텐츠만 수집하도록 네이버 검색로봇에 역으로 지시를 내려 신속하게 네이버 검색 서비스에 반영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분류 | 로봇 | 웹브라우저 호환성 | 모바일 | 언어 | 비용 |
구글 SEO | 웹로봇 | 100% 호환 | 지원 | 국문/다국어 | 상담후결정 |
네이버 SEO | 신디케이션 | 100% 호환 | 지원 | 국문 | 상담후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