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대행사의 경쟁력은 클라이언트(광고주)의 만족도가 핵심 경쟁력입니다. 광고주 만족도는 해당 직원의 업무 역량과 직결되며, 업무 역량은 직원 내부 만족도에서 시작됩니다. 타임웹은 광고 집행시 직원들의 확실한 업무 동기부여(파격적인 인센티브제도)와, 광고주가 해당 업무에 필요한 인력과 장비를 갖추어 일을 진행 하는 것보다 비용 효율 등 을 높히기 위하여 철저하게 1:1 책임 성과제로 운용됩니다.
컨설턴트 약력
성명
:
강종헌(姜宗憲)
직책
:
상무 이사
최종학력
:
오산대학 식품조리과, 방송대학 중어중문과
저서
:
'눈에 보이는 마케팅' 집필중
패녈활동
:
매경닷컴 실전창업 강사
YES TV 소상공인 컨설턴트
창업인 컨설턴트
여성능력개발원 강사
SNS 국민기자
㈜이상엔터미디어 마케터
(사)대한민국 삼보협회 홍보팀장
인사말
현재까지 수백 여 가지의 마케팅이 선을 보였고 시대가 발전, 변화함에 따라서 새로운 마케팅 툴이 지속적으로 개발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모든 마케팅이 귀사에 도움이 될까요?
'맞춤복(타임웹 마케팅)' 과 '기성복(일반 마케팅)'처럼 차이를 둘 수 있습니다. '맞춤복'은 원하는 원단(마케팅툴)을 선택할 수 있는 반면, '기성복'은 다수가 동일한 원단(마케팅툴)를 사용 합니다. '맞춤복'은 디자인(프로그램)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지만 '기성복'은 다수가 동일한 디자인(프로그램)으로 제작됩니다.
'맞춤복'은 체형(상품)에 있어 맞춤재단으로 균형있게 제작하지만 '기성복'은 표준체형(상품)만 가능 합니다. '맞춤복'은 손바느질(광고기법)로 유연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지만 기성복은 딱딱하고 경직된 느낌이 있습니다.
타임웹은 귀하(귀사)의 체형(상품)에 맞는 '맞춤복'으로 1:1 진단을 통하여 만족할 수 있는 옷(마케팅)을 제작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