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는 소비자가 직접 검색어를 입력하여 찾아가는 방식이지만 온라인 배너광고는 소비자가 배너광고 사이트에 접속시 전면에 노출되는 형식입니다. 소비자에 어필 할 수있는 텍스트 카피와 그래픽/애니메니션을 통해 클릭을 유도하여 사이트에 방문률을 높히고 구매전환률을 높히는 방식입니다. 배너단가가 매체(언론사, 포털사이트 등)별로 천차만별이므로 제품이나 브랜드에 맞는 매체를 선택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분류 | 형태 | 매체 | 과금 |
구글 디스플레이 | 배너 | 일반매체 & 등록매체 | CPC |
다음 디스플레이 | 배너 | 일반매체 & 등록매체 | CPC |
리얼클릭 | 텍스트 + 이미지 | 제휴 네트워크 | CPC/CPP |
제이큐브 | 텍스트 + 이미지 + 쇼핑박스 | 언론사 네트워크 | CPC/CPP |
에이션넷 | 텍스트 + 이미지 + 팝업배너 | 포털 + 언론사 네트워크 | CPC/CPP |
아이엠애드 | 텍스트(롤링) + 이미지 |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 CPP |
애딕스 | 텍스트 + 이미지 |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 | CPP |
애드야 | 텍스트 + 이미지 + 포토배너 | 포털 + 언론사 + 오픈마켓 | CPP |
애드플렉스 | 텍스트 + 이미지 + 쇼핑박스 |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 CPP |
포토링크 | 텍스트 | 언론사 네트워크 | CPP |
크리테오 | 배너 | 포털 + 언론사 +SNS 네트워크 | CPC |
애드로컬은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을 골라서 또는 전국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광고를 등록하면 해당 지역 PC에서 접속한 소비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직접적인 고객이 될 수 있는 타켓층을 구분하여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같은 지역에 대한 광고비를 투자했을 때, 불특정 다수에게 보이는 일반적인 온라인광고보다 더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