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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마케팅

배너/디스플레이광고란?

키워드광고는 소비자가 직접 검색어를 입력하여 찾아가는 방식이지만 온라인 배너광고는 소비자가 배너광고 사이트에 접속시 전면에 노출되는 형식입니다. 소비자에 어필 할 수있는 텍스트 카피와 그래픽/애니메니션을 통해 클릭을 유도하여 사이트에 방문률을 높히고 구매전환률을 높히는 방식입니다. 배너단가가 매체(언론사, 포털사이트 등)별로 천차만별이므로 제품이나 브랜드에 맞는 매체를 선택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포탈사이트 배너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분류

분류 형태 매체 과금
구글 디스플레이 배너 일반매체 & 등록매체 CPC
다음 디스플레이 배너 일반매체 & 등록매체 CPC
리얼클릭 텍스트 + 이미지 제휴 네트워크 CPC/CPP
제이큐브 텍스트 + 이미지 + 쇼핑박스 언론사 네트워크 CPC/CPP
에이션넷 텍스트 + 이미지 + 팝업배너 포털 + 언론사 네트워크 CPC/CPP
아이엠애드 텍스트(롤링) + 이미지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CPP
애딕스 텍스트 + 이미지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 CPP
애드야 텍스트 + 이미지 + 포토배너 포털 + 언론사 + 오픈마켓 CPP
애드플렉스 텍스트 + 이미지 + 쇼핑박스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CPP
포토링크 텍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CPP
크리테오 배너 포털 + 언론사 +SNS 네트워크 CPC

애드 로컬광고

애드로컬은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을 골라서 또는 전국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광고를 등록하면 해당 지역 PC에서 접속한 소비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직접적인 고객이 될 수 있는 타켓층을 구분하여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같은 지역에 대한 광고비를 투자했을 때, 불특정 다수에게 보이는 일반적인 온라인광고보다 더 효율적인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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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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